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2022년 3월 중앙공원 환경정화 첫 정기봉사

아이다움 2022년 3월 중앙공원 환경정화 첫 정기봉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지난 토요일 아이다움 봉사단은 2022년 첫 봉사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동절기는 너무 춥고 아이들도 함께 자원봉사를 하기 때문에 3월부터 시작하여 하절기 가장 더운 시기 등은 쉬면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첫 자원봉사 활동에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어서 아주 춥게 느껴지긴 했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너무 오랜만에 봉사활동을 시작하면서, 많은 쓰레기가 나올 줄 알았지만, 정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 쓰레기가 날라간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중앙공원 안쪽과 바깥 인도쪽을 돌며 환경정화를 실시 하였습니다.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은 첫째 셋째 토요일 10시 지정된 중앙공원을 항상 봉사하고 있는 만큼 혹시라도 회원님들 중 모르시고 계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고요.

아이들과 함께 봉사할 수 있는 점, 어렵지 않은 자원봉사라는점, 아이들이 봉사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월요일 아침 입니다.

오늘 그리고 이번주 모두 화이팅 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