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동구지회 창단식 성료

아이다움 봉사단 동구지회 창단식 성료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9월 1일 아이다움 봉사단에서는 동구지회 창단식이 있었습니다.

아이다움 봉사단의 첫 지회가 생겼는데요.

서구지회는 아직 창단식이 미뤄지고 있어 먼저 동구지회가 창단 되었네요^^

문화마을화수 윤재실 동구의원님 사무실에서 창단식이 열렸으며, 조인관 동구지회장님, 차지영대외협력국장님 등 창단식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조인관 동구지회장님께서는 지역의 생활체육(배드민턴)을 함께 하시는 여러 회장님들과 함께 창단식에 참여해 주셨으며, 운동을 함께 하면서 봉사활동을 함께 해 보고자 하는 마음에 이번 아이다움 봉사단의 지회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지역마다 환경도, 봉사의 대상도 틀리기 때문에 지역에 맞는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해야하는 만큼 앞으로 동구지회의 번창과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참고로 동구지회에서는 2022년 9월 14일 17시~20시 인천생명의 전화 자살예방 및 동구 가정폭력 예방캠페인이 진행될 예정 입니다.

장소는 동인천역 북광장이며 동인천역 주변의 환경정화 후 캠페인과 공연이 있을 예정 입니다.

아이다움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고요!!

창단식을 준비해 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동구지회 화이팅!!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