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아이다움 봉사단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금일 아이다움 봉사단은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꿈드림)과 업무협약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아이다움 워크샵에서 학교밖 청소년 지원을 위한 의견이 있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아이들을 위해 아이다움에서는 작지만 장학금을 후원해 주는 것이 다수의 의견으로 동의를 얻어 학교밖 아이들과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장학금 전달을 할 예정 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식을 하였고, 앞으로 소외계층 및 학교밖 아이들의 교육과 복지 부분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함께 고민하고 지속가능한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에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사회 취약 계층 아이들이 밝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 역량을 위해 우리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함께 하고자 합니다.

아이다움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도 함께 부탁 드리겠습니다.

또한 장학금 전달식은 금주 일요일에는 남동행복 가을음악회가 있을 예정 입니다.

1부에서 장학금 전달식이 있으며, 2부에서는 음악회가 진행 될 예정 입니다.

저희 아이다움에서 행사 준비 및 진행에 함께할 예정 이기도 합니다.

가수는 수와진, 우연이, 마이진, 정다한, 노영현(섹소폰), 양은별(국악), 민요한(테너), 김용호(바이올린), 성암, 정준희, 채연아 등 다양한 가수와 음악 장르를 남동미래행복재단에서 준비하였습니다

아이다움 회원님들의 가족들과 지인들이 함께 해 주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