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간석4동 수재민 돕기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후원금 전달

간석4동 수재민 돕기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후원금 전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 간석 4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아이다움 봉사단 수재민 돕기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물난리에서 남동구지역에서 가장 큰 피해 지역이 간석 4동으로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간석 4동에서는 물을 빼고, 물건 역시 빼는 것 부터 도배, 장판, 소독 기타 많은 지원활동을 간석 4동 지역 50여 가구에 지원을 했었는데요.

이번 수해 피해로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8월 논현2동 물놀이 축제 때 물품 판매한 비용과 아이다움 기금을 활용하여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을 전달 하였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의 경우 아무래도 지역 상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다움 봉사단에서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전달하게 된 이유 입니다.

신축 간석4동의 행정복지센터에서 후원금 전달을 하였는데, 정말 행정복지센터가 점점 지역주민들의 복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동장님 및 간석4동 직원분들은 이전 준비를 해야 하는 만큼 정말 바쁜 일정에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 후원금 전달을 하게 되었고요.

간석 4동의 발전 및 수재민들이 빨리 마음이 안정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금일 참석해 주신 아이다움 봉사단 임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