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 후원금 전달

아이다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 후원금 전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지난 4일 홀트에서는  홀트 한사랑회 온라인 송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날 아이다움 회원님들이 본 행사에 많이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MC 붕붕님의 레크레이션과 진행을 더블어 가정 내 보건교육 등 프로그램이 진행 되면서 홀트 아동복지회 측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부분이 아이다움의 후원금 전달과 행사에 함께해 주신 아이다움 회원님들이 있어 무척 좋았으며 진심으로 감사함을 오늘 꼭 전달해 달라는 홀트 센터장님과 함께 하시는 직원분(아이다움 회원) 말씀이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다움이 어디를 가든 정말 좋은 일을 하고, 그에 대해 결과도 항상 좋은 듯 싶어 자부심이 더 커지는 듯 합니다.

방금 언급했던 지난 홀트 행사에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 하였는데요.

전월 이사회 및 임원 회의를 통해 가결된 사항이었다는 점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요.^^

행사 전 후원금 전달식을 할 수 없었던 관계로 또 금일 갑작스럽게 하게 되어 사전 공지를 못 올리고 추진하게 된 점은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모두들 바쁜 일상이라 시간 맞추기 쉽지 않은 점, 계속 미룰 수 없었던 점에 급하게 처리 하게 된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더 좋은 일이 많았으면 하는 개인적 바램 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