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장애아동가족 및 돌봄센터 기부물품 전달 및 봉사

전국 장애아동가족 300가정에게 전달 할 택배 포장작업

다함께돌봄센터(1~6호점) 여에스더 유산균 345개도 기부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아이다움 봉사단의 이사님으로 계시며 항상 저희 아이다움을 후원해 주고 계신 이시형 이사님께서 새희망푸드를 운영하시며 오늘도 아주 큰 선물을 주셨습니다.

요즘 처럼 코로나의 확산으로 면역력이 그 어느 시기 보다 중요한 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황에 해피링크에 

🔹여에스더 유산균 543개
🔹퍼스트헬스케어 프로폴리스 1200개
🔹유기농 사탕 2400개
🔹석류콜라겐 젤리 420개

등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이 물품은 전국 장애아동 300가구에 전달 될 예정이며 아이다움 회원님 이신 해피링크에 전달 되었고, 전국에 배송을 해야 하는 만큼 아이다움 회원님들이 포장 및 택배 배송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또한 이시형 이사님께서 다함께돌봄센터(1~6호점)에 여에스더 유산균 345개도 기부해 주셔서 아주 큰 도움이 되었는데요.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주신 아이다움 이시형 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오늘 이시형 이사님께서는 다함께돌봄센터를 돌며 기부물품을 전달해 주셨고요.

해피링크에서 포장 작업이 필요했던 만큼 아이다움의 하현주 서창2동 주민자치회 회장(부단장), 전덕우 포유 이벤트 대표(부단장), 오봉교 주)어썸블루 이사(부단장), 이진희 간석4동 주민자치회 간사(사무국장), 박재민 구월한방병원 기획실장(대회협력국장), 김미로 남동구치어리딩협회 회장(재무국장), 인천석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총무 공다영 참여해 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4층까지 짐 나르고, 포장하고 배송준비까지 열심히 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힘내고 밝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아이다움이 될께요~~~!

 

남동구 새희망푸드 이시형 이사님께서 기부물품, 해피링크에서  전국 장애아동가족 300가정에 전달하기 위한 포장 자원봉사 모습

 

남동구 새희망푸드 이시형 이사님께서 다함께 돌봄센터 1~6호점 여에서더 유산균 기부 물품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