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아동복지회 100만원 기탁 행사

아이다움 홀트아동복지 기부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아동복지회 100만원 기탁 행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아이다움 회원님들 중 많은 분들이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만큼 가정의 달은 다양한 행사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를 비대면으로만 하게 되는데요.

5월 11일은 입양의 날이라는 점에서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사무소는 입양 가정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선물 꾸러미를 선물 상자에 담아 정성스럽게 포장을 하였는데요.

이 선물을 전달함에 있어 홀트아동복지회에 아이다움 봉사단이 100만원을 기부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입양 가족 100가구에 전달 될 예정 입니다.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 기부 (7)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 기부 (4)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 기부 (1)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 기부 (2)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 기부 (5) 아이다움 봉사단 홀트 기부 (6)

아이다움 봉사단에서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인원들이 포장 박스에 많지 않았지만 포장도 하고 선물의 취지와 행사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전해 들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입양가족 100가구에 전달 되는 만큼 아이다움 봉사단의 후원이 매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센터장님께서 말씀해 주셨는데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함을 계속 표현하셨던 센터장님은 아이다움 봉사단에 우리 회원님들 모두에게 감사의 표현을 하셨습니다.

내일 12일 선물 꾸러미는 전달 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오늘 참여해 주신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님들 감사 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