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뇌병변 자녀 가정 단체에 물품 기부 전달

아이다움 뇌병변 자녀 가정 단체에 물품 기부 전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은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지난 주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서 겨울용 패딩 20벌, 아동용 모자, 인형 기타 물품 등을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좋은일에 써 달라고 기부를 받았었습니다.

이 물품을 뇌병변 아이들 가족 모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부를 하기로 했는데요.

토요일 저희 임원님들과 함께 개별 포장을 준비하였고, 준비된 기부 물품을 오늘 오전에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구청에서 뇌병변 아동들과 가정의 어려운 상황을 사진으로 느낄 수 있도록 사진전이 있었는데요.

이 행사에 저희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해피링크는 앞서 말씀드린 뇌병변 아이들 가족 모임로 각 가정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문제로 인해 각 가정에서 마스크도 많이 쓸 수 밖에 없는데, 이번에 앞서 말씀드린 겨울용 패팅(20벌)과 더블어 아동에게 맞는 겨울용 모자와 마스크 기타 물품(40 EA)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항상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 감사함을 느끼며 도움을 주시는 아이다움 이사님이신 동심 대표님의 아동용 귀마개 달린 마스크 100개 기부 홀트 아동복지회 인천지부의 귀중한 물품 기부와 지난번 나노공조에서 아이들용 마스크 등 기부를 통해 저희 아이다움에서 연말에 또 한번 잘 쓰일 수 있도록 기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기부를 해 주신 덕분에 아이다움이 더욱 성장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함께해 주신 단장님과 부단장 애플어린이집 하현주, 사무국장 간석4동 주민자치회 임원 이진희, 오봉교 부단장 등 임원 여러분들 역시 감사드립니다.

아이다움 회원님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