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남동구청 요소수 기탁식 참여

아이다움 봉사단 남동구청 요소수 기탁식 참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아이다움 봉사단이 남동구청에 요소수 기탁식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남동구 주유소를 운영하시고 계신 김용회 대표님은 남동구청에 엠뷸런스, 제설작업차량 및 기타 긴급 공용차량에 사용할 수 있도록 200L를 기부하였는데요.

아이다움 봉사단의 재무국장이자 이사님의 도움으로 김용회 대표님이 남동구청에 요소수를 기탁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요소수 대란 문제가 발생하여 아주 심각한 상황에서도 남동구의 소방서에 기부천사로 뉴스로 나오신 분이기도 한데요.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 정말 꼭 필요한 공용 차량이 멈추면 안된다는 점을 고려해 김용회 가족분 모두가 함께 남동구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기부해 주셨습니다.

본 행사에 위와같은 이유로 아이다움 봉사단이 요소수 기탁식에 참여하게 된 배경이었고요.

기탁식 도중 기자분의 인텨뷰가 진행 되면서 더욱 보기 좋은 기탁식 이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항상 어려운 상황에서 이렇게 뜻 깊은, 남 몰래 기부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을 뉴스를 통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식적으로 남동구청에 요소수를 기탁했다는 점, 아이다움 봉사단이 함께 했다는 점이 중요 하겠죠!

우리 아이다움 회원님들 자랑스럽 습니다.!!

기사출처 : 경인매일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