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구월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

코로나19 예방 구월 1동 산책로, 선수촌공원 어린이 놀이터 등 방역 마무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월요일 부터 계속 남동구 지역을 돌며 어린이집의 방역을 하고 있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좀 흐린 상황이였지만, 방역 자원봉사하기에는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 남동구청의 지원과 함께 구월 1동의 동장님 협조를 통해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각 지역마다 어린이집이 상당히 많다는 것을 이번 방역 자원봉사를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구월 1동 어린이집은 전체적으로 3회 씩 이미 방역이 마무리 된 상태였습니다.

동장님께서 코로나 예방을 위해 무척 신경쓰신 흔적이라 할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도 무척이나 감사한 마음이었구요^^ 

저희 아이다움은 산책로, 선수촌 공원 어린이놀이터, 선수촌 물놀이터 공원  등 야외시설,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장소를 중심으로 하여 방역 마무리 하였습니다.

오늘 방역이 끝나고 손소독제 선물까지 주신 구월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협조해 주시고 도와 주시는 남동구청 실장님 까지 모두 감사를 드립니다.

방역 자원봉사를 하면서 각 동에서 나왔다고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면, 지역 주민 여러분들이 정말 고마워 하신답니다.

아무튼 오늘도 열심히 방역 자원봉사를 해주신 아이다움 회원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참석한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님들을 소개하도록 할께요^^

포유 컴퍼니 서성원대표님, 포유 이벤트 전덕우 대표님, 신나는 어린이집 황인실 원장님, 하늘숲 어린이집 노수진 원장님, 애플 어린이집 하현주 원장님, 간석키즈 어린이집 임미점 원장님, 간석 휴먼시아 이상숙 원장님, 녹색크린 김성심 대표님, 클애뜰 이인숙 대표님, 석정 전 운영위원장 이진희, 으뜸에듀 어린이집 김미로 원장님, 숲중앙 어린이집 장성란 단장님 등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변함 없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 드립니다.

다음주에 또 뵐께요^^

 

인기검색어 인천, 아이, 아동, 어린이, 어린이집, 아이들, 교육, 봉사활동, 봉사, 자원봉사, 프리마켓, 다문화, 기부, 인성교육, 사회복지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