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구월한방병원과 의료 및 봉사에 관한 업무 협약

아이다움 구월한방병원과 의료 및 봉사에 관한 업무 협약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금일 아이다움 봉사단은 구월한방병원과 의료협력 및 아이다움 봉사단의 봉사에 관한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업무 협약식을 갖었습니다.

구월한방병원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깨끗한 환경과 우수한 의료장비 무엇 보다 의료인의 임상경험이 풍부하여 교통사고, 수술 후 재활, 비수술 재활치료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한방병원 입니다.

저 또한 올 초 교통사고로 인해 입원을 하고자 했으나, 업무 상 입원을 도저희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못했던 아쉬움이 있는 한방병원이었는데요.

저희 대외협력국장님이신 박재민 국장님이 구월한방병원 기획실장으로 계시다는 점에서 아직 우리 회원님들께서 잘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 만큼 앞서 말씀드린 교통사고나 수술 후 재활치료, 비수술 재활치료, 도수치료, 각종 침, 한약을 통한 다이어트, 물리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문의하실 사항은 아이다움 봉사단 박재민 대외협력국장님께 문의 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한 구월한방병원은 아이다움을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의 봉사활동에 함께 동참할 예정이라는 점에서 남동구 지역발전에 앞으로 큰 힘이 될 수 있는 의료기관이라는 점도 잊지 마시기 바랄께요

구월한방병원에 대한 진료 및 입원실 등 자세한 내용은 링크 클릭하셔서 참고해 주시고요.

오늘 함께 해 주시고 바쁜 일정에 병원 소개까지 해 주신 구월한방병원 대표 원장님과 서창2동 주민자치회장 하현주(부단장), 포유 이벤트 대표 전덕우(부단장), 포유 컴포니 대표 서성원(부단장), 주식회사 어썸블루 이사 오봉교(부단장), 간석4동 주민자치회 사무국장 이진희(사무국장) 그리고 오늘 협무협약식을 준비해 주신 구월한방병원 기획실장 박재민(대외협력국장), 마지막 오늘 촬영에 도움 주신 뜰스튜디오 이명석 대표 모든 분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남동구 발전과 더 나아가 인천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의료기관과 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