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점심 식사 고등어 보쌈 청국장 맛있는 반찬까지 1만원!

점심 식사 고등어 보쌈 청국장 맛있는 반찬까지 1만원!

논현1동 소재 만정 정식 1만원 기본 가성비에 맛까지 적극 추천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분들간 맛집도 공유하면 좋을 듯 싶네요.

인천논현동에 한정식 맛집이 있어 소개할까 합니다.

인천논현 1동에 위치한 14단지 맞은 편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는 곳에서 안쪽에 끝까지 들어가면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나오는데, 바로 그 앞에 만정 식당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이 단돈 1만원에 정말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만정을 소개할께요!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되었고, 다음으로 저희 가족과 지인들이랑 함께 식사를 하면서 모두가 만족스러워 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이다움 회원 여러분들도 만족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구요^^

인천논현동 한정식 추천 (1)

인천논현동 한정식 추천 (2) 인천논현동 한정식 추천 (3)

일반적으로 생선구이 전문점에 가셔서 생선구이를 시키면 상당히 비싼편의 금액 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보시고 앞서 설명한 내용 처럼 다양한 반찬에 쌈까지 싸먹고 청국장, 고등어 구이 기타 반찬 등이 많이 나옵니다.

음식 하나하나 맛있어 운영하시는 사장님의 손맛이 상당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손님들 모시고 가도 전혀 손색 없이 만족스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 드릴 수 있는 곳이 만정 입니다.

대부분 한정식을 싫어 하시는 분은 없고 가격 부담도 적기 때문 입니다.

인천논현동 한정식 추천 (1)

<이미지출처 : 남동뉴스>

음식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데 이곳 만정 사장님은 좋은일도 하시는 분 입니다.

논현1동 소재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도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평소에 있으신 분으로 최근 12개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식사를 제공했다고 하니 참 대단하신 사장님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음식점에서 음식이 맛있어야 하지만 가성비에 좋은일 까지 하시는 만정 식당 대표 이만정 사장님과 같은 식당이 우선 장사가 잘 되어야 하겠죠!!

아무튼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인천논현동 한식당 만정 추천 드리고 소식 전해드립니다.

 

점심 식사 고등어 보쌈 청국장 맛있는 반찬까지 1만원!
아이다움 맛집 추천 | 점심 식사 고등어 보쌈 청국장 맛있는 반찬까지 1만원! ©  NAVER Corp.

 

내용출처 : 인천논현동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