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2019년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일정 안내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 장소 및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11월 23일 토요일 오전 10시 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남동구 인주대로 710번길(인천 남동소방서 옆) 인근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가 있을 예정 입니다.

남동푸르미 봉사단에서 작년에 했던 장소와 동일한 장소로 아이다움 봉사단회원님들은 자원봉사 장소 및 식사 관련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동일한 장소를 하게 된 배경은 연탄 기부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장소에서 진행하게 되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지역은 대부분 독거 노인분들이 거주하시고 계시다는 점 입니다.

또 건강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혼자 생황이 힘들 정도로 쇠약하신 어르신도 계시다는 점에서 올 겨울 연탄나눔 봉사의 의미를 알고 많은 참여 부탁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남동구-연탄봉사

 

<2018년 남동푸르미 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 활동 모습>

자원봉사를 신청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의 자원봉사 신청란에 신청을 미리 해주시면 업무가 순조롭다는 점 꼭 참고해 주시기 바라구요^^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 일정이 끝난 후 사)남동구경영인연합회에서 사전 협의를 통해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남동푸르미 봉사단과 아이다움 봉사단은 아래 식사 장소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1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 자원봉사 장소>

남동구 연탄나눔 봉사 장소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후 식사 장소 : 신두리 숯불갈비 – 인천 남동구 백법로 256

                               식사 예정 시간 12시 부터

자원봉사 식사 신두리 숯불갈비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