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충암 유치원 발표회 무대 설치 포유 이벤트

유아 행사 포유 이벤트 충암 유치원 발표회 준비 위해 합장무대 설치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저희 회원님 중 부단장님이신 포유 이벤트에서 충암 유치원 발표회에 아이들이 합창을 하는 듯 합니다.

어릴 때 교회 및 학교 등 합장 경험이 있어, 또 교회에서 활동할 때 직접 무대도 만들어 봤었는데, 제가 어릴 때 만들었던 무대와 전문가가 설치하는 발표회 무대는 역시 다른 듯 합니다.

일단 안전을 고려해서 프레임을 잡고 그 위해 두꺼운 합판이 올라가는 것을 보니 정말 안전해 보이는데요.

유아행사의 모든것 포유 이벤트는 이렇게 아이들 특히 어린이집 유치원 행사 및 체험활동 등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회사 입니다.

이렇게 큰 무대를 유치원 발표회에서 하는것을 보니 경험 많은 회사를 찾으셨을 듯 싶네요.

우리 회원님 이신 만큼 이런 이벤트 행사도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포유 이벤트 많이 찾아주세요!!!!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1)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2)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3)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8)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7)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6)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5) 포유 이벤트 무대설치 행사 준비 (4)

 

유아 행사의 모든 것 포유 이벤트

 

문의 전화(클릭) 010-9786-0845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