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인천 논현 2동 아이다움, 어르신들 위한 꽃꽂이 만들기 자원봉사

인천 논현 2동 아이다움, 어르신들 위한 꽃꽂이 만들기 자원봉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지난 29일 목요일에서는 논현 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꽃꽂이 만들기 자원봉사활동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대면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꽃꽂이를 어르신들과 직접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꽃꽂이를 직접 만들어 논현 2동에 기탁하는 방식으로 하였습니다.

저희 봉사단 회원이시며 무료로 재능기부 해 주신 강사님과 회원님들 10여명이 함께 해 주셨는데요.

논현 2동 홍순삼 동장님과 주민자치위원회 송수철 위원장님, 그리고 남동구의 구의회 의장님이신 임애숙 의원님께서도 바쁘신 와중에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라는 점에 함께 만들기를 해 주셨답니다.

정말 바쁘신 와중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2)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으로는 장성란 단장, 배희정이사, 오봉교 부단장, 김성심 회원, 서미숙 회원, 이상숙 이사, 이상순 이사, 노지은 회원, 이선영 회원, 김혜정 회원, 이인숙 회원, MC붕붕 서종원 회원님등이 함께 해 주셨고요.

꽃꽂이를 하는 과정에서 강사님이 너무 잘 설명해 주셔서 다들 처음 만들었던 꽃꽂이 였음에도 결과물에 아주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꽃꽂이 장식은 총 20개를 만들게 되었으며 논현 2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께 전달 되었습니다.

봉사하는 시간이 무척이나 기분좋은 시간이었다는 점이 그동안의 다른 봉사활동과는 또 다른 봉사활동이었습니다.

참고로 지난달에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논현 2동에 책 250여권의 청소년이 읽을 각종 책들을 함께 기부도 했었는데요.

위 사진 후원내용에 함께 한 사진 입니다.

아무튼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1)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3)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4)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10) 아이다움봉사단_10월 꽃꽂이 자원봉사 (6)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