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협력사

지도 스카이뷰
확대 축소
지점이름 다인치과의원 / 행정실장(부단장)
주소 인천 남동구 호구포로 220 6층
연락처 전화번호 : 032-431-2275
휴대전화 : 010-9066-4578
이메일 : obk209@gmail.com
비고 임플란트, 치아교정, 고난이도 임플란트 잇몸뼈이식 수술

다인치과 임플란트의 혜택 3가지

임플란트 혜택 1

다인치과는 일반 환자분들에게 적용되는 임플란트수술 뿐만아니라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한 만큼 잇몸뼈가(부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없는 분들에게 대학병원에 가지 않고도 본원에서 잇몸뼈이식 후 골형성 완료하여,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하도록 잇몸뼈이식수술 후 임플란트를 식립 하고 있습니다.

 

A. 일반 임플란트 잇몸뼈이식

   대부분의 환자분들에 해당되는 잇몸뼈이식 수술로, 잇몸뼈를 보강하여 임플란트 식립을 동시에 하게 됩니다.

인천-다인치과-임플란트

 

B. Block Bone 잇몸뼈이식

잇몸뼈가 많이 녹은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임플란트 식립 위치의 잇몸뼈 높이를 높이거나, 폭을 넓히는 수술을 통해 골형성을 완료 한 후 임플란트 식립을 하게 됩니다.

block bone 뼈이식수술 및 상악동거상술 설명

 

C. Sandwich Osteotomy 잇몸뼈이식 수술

   잇몸뼈가 너무 많이 없는 상태의 경우 전체적으로 잇몸뼈를 높이는 수술이며, 잇몸뼈의 높이게 되나, 경우에 따라 B의 Block Bone 잇몸뼈이식을  통해 폭을 넓이는 두가지 수술을 각각 병행 할 수 있습니다.

하악-양쪽-샌드위치수술

 

D. 상악동거상술 외측접근법

  상악동거상술은 외측방접근법과 치조정접근법으로 나뉘며, 본원에서는 치조정접근법을 하지 않습니다.

  상악 어금니쪽 임플란트 수술시 상악동거상술 외측방접근법을 통해 많은 양의 잇몸뼈이식으로 어금니 저작힘에 오랜기간 버틸 수 있도록 합니다.

block-bone7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의 경우는 골형성을 완료하기까지 보통의 임플란트 수술 완료기간 보다 4~6개월이란 시간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골형성이 1차수술에 대부분 완료 되나, 안될 경우도 있으며 이런 경우 대부분 2차의 재수술을 통해 골형성이 완료됩니다.

따라서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을 하시는 경우의 환자분들이라면 일반 임플란트 수술 환자분들에 비해 기간이 길 수 있으나, 대학병원에서 수술하지 않아도 임플란트가 가능하며,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하지 않기 때문에 비용적 부담도 줄어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혜택 2

다인치과 임플란트 수술하시는 분들은 무상보증 기간이 10년(보철 5년) 입니다.

임플란트 비용이 저렴한 치과보다 비용이 다소 비싸다고 느끼신다면 본원의 무상보증기간을 감안해 보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수술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보철이 빠지는 현상 및 뿌리 부분(Fixture)과 기둥 부분(Abutment) 체결 부위가 미세하게 풀릴 수 있다는 점에서 임플란트 A/S는 필수적이라는 점을 알고 임플란트를 하셔야 합니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수술로 보다 오랜기간 사용하시고,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임플란트 A/S를 생각하신다면 임플란트의 단순 비용만을 생각하시는 것 보다 보증기간의 중요성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다인치과 10년 임플란트 무상보증

임플란트 혜택 3

다인치과에서 임플란트를 하실 경우는 자가혈 성장인자 세포치료를 통해 임플란트수술을 적용합니다.

자가혈 성장인자 세포치료는 ‘자가혈 임플란트‘로 알려졌으며 수술 전 혈액을 채취하여 혈액 속 자가혈 성장인자 세포를 추출 후 수술 부위에 부착합니다.

자가혈 임플란트는 별도의 비용이 없이 임플란트 수술을 하시는 환자분들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자가혈성장인자세포치료

상담 문의시 행정실장님 통해 전화 주셨다고 꼭 말씀해 주세요!

다인치과-고난이도수술-상담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