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협력사

지도 스카이뷰
확대 축소
지점이름 푸른세상안과 / 박원철 본부장
주소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69-1 푸른세상안과빌딩 5,6,7층 (우:405-220)
연락처 전화번호 : 032-431-9999
비고 노안 백내장, 망막, 소아, 안성형, 라식 라섹 시력교정

푸른세상안과

소아부터 어르신까지 임상경험 풍부한 의료진, 우수 장비 시력교정 안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다움 봉사단의 박원철 본부장님이 계신 푸른세상안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천 남동구에서 큰 규모의 우수한 장비 및 의료진등으로 삼둥이 안과로도 알려진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안과이기도 합니다.

푸른세상안과는 구월동 신세계 백화점 육교 맞은 편 푸른세상안과빌딩 5층, 6층, 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5층은 외래, 6층, 라식센터, 7층 노안백내장 프리미엄 입원실과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푸른세상안과 (6)

<이미지출처 : 푸른세상안과 제공>

푸른세상안과는 경인지역 1차 의료기관 중 최다 레이저 보유하고 있으며 17년이상의 대학병원 출신의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력교정, 노안백내장, 소아, 망막, 안성형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시력교정센터에서는 다양한 장비로 눈에 대한 맞춤 진료와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소아안센터에서는 유아기부터 청소년 연령에 맞는 정밀검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진료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망막센터는 전 대한망막학회 학회장 출신의 망막질환의 권위자이신 허걸 원장님을 필두로  첨단장비와 첨단 수술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안 백내장센터는 수술경력 10년이상의 대학병원 출신 전문의료진이 대기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급의 검사 수술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푸른세상안과 (5)

푸른세상안과 (3)

<이미지출처 : 푸른세상안과 제공>

푸른세상안과의 시력교정센터는 최신장비인 Z4와 EX500green을 보유하고 있고, 총 50여가지 이상의 초 정밀 진단을 하여 가장 적합한 라식을 하기 위해 검사를 합니다.

고객님의 연령대, 직업, 생활패턴까지 파악한 후 가장 적합한 맞춤 수술방법을 찾아드립니다.

우수한 수술장비를 선정 가장 정확하고 세밀하게 세팅 후 숙련된 원장님의 경험과 실력으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푸른세상안과 (1)

푸른세상안과 (2)

<이미지출처 : 푸른세상안과 제공>

또한 레이저 백내장 수술장비인 렌젝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인지역 최초로 도입한 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칼과 초음파로 이루어지는 기존 수술과 다르게 렌젝스는 레이저를 통해 절개와 분쇄가 모두 이루어집니다.

기존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수술입니다.

보다 정교한 수술이 가능하고 빠른 회복과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수술결과를 받아보 실 수 있습니다.

푸른세상안과에는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프리미엄 노안센터를 오픈했습니다.

보다 고객님이 편안하고 좋은 환경에서 안전하고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든 공간입니다.

푸른세상안과 (4)<푸른세상안과 라식라섹 온라인상담신청 시 클릭>

더욱더 환자분들을 위해 노력하는 푸른세상안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푸른세상안과  문의전화

 


*사진 및 이미지,푸른세상안과 소개글 출처 : 푸른세상안과 제공 /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