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 아이들에게 전달

구청장님과 함께 아이다움 봉사단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전해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죠?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서는 지난주 19일, 23일, 24일 등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비롯해 소외계층 아이들 중심으로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 하였습니다.

19일은 하늘숲 어린이집, 신나는예능 어린이집, 숲중앙 어린이집, 간석키즈 어린이집, 간석휴먼시아 어린이집, 애플어린이집 어린이집 원장님과 이진희(석정초운영위원장)님과 함께 동심 동인천 지사에서 선물 후원 및 봉사 등 참빛문화예술학교 방문 하였습니다.

23일은 푸른바다 어린이집, 키즈스토리 어린이집, 키즈트리 어린이집 원장님들이 보라매보육원, 이주민센터를 찾아주셨고, 24일에는 간석동, 만수동, 장수동, 운연동 등 남동구 지역 아이들에게 전달 되었습니다.

남동구_아이다움 봉사단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1)

그리고 24일인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이강호 남동구청장님께서도 함께 해 주셨고, 이주민센터, 포유컴퍼니, 포유이벤트, 신나는예능 어린이집, 하늘숲 어린이집, 숲중앙 어린이집, 애플 어린이집, 에코들꽃 어린이집 등 원장님과 기관 및 회원사 대표님, 수와진 사랑더하기 등 단체에서 자원봉사를 함께 해 주셨습니다.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의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외 남동구에서 산타클로스 300가정 사랑나눔 행사에 같은 의미가 담겨 함께 해 주셨습니다.

전달된 선물 중 남동구청에서 10개의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 전해 주셨는데, 선물 기증 단체는 수와진 사랑더하기 봉사단체에서 300개의 후원 물품 입니다.

그리고 저희 아이다움에서는 앞서 말씀 드렸던 지난 행사에 기금을 만들었던 선물과 함께 3일간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모두 전달 하였습니다.

선물을 받은 아이들의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무척이나 기뻐하는 모습이었구요.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에 참여했던 이강호 남동구청장님과 아이다움 봉사단, 수와진 사랑더하기 등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더 많이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님들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고 봉사에 함께해 주신 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릴께요^^

남동구_아이다움 봉사단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4)

<12.24 아이다움, 이강호 구청장님, 수와진 사랑더하기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다움 봉사단 보라매 보육원 크리스마스 선물 (1)

<12.23 보라매 보육원, 이주민센터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참빛 문화예술학교

<12.19 참빛 문화예술학교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