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다문화 가정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금 마련 봉사활동 실시

서창 2동 로터리 인근 별빛 축제장에서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기금 마련 봉사활동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열린 서창 2동 로터리 인근에서 2틀간 열렸던 별빛 축제에 체험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해 주셨는데요.

별빛축제를 준비한 서창2동 주민자치위원회를 통해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 부스로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먼저 아이다움 봉사단에 물품 및 재능기부를 한 업체로 포유 컴퍼니의 산타할아버지 MC붕붕, 포유 이벤트 등 대표님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아주 큰 관심을 지역주민들에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분들의 도움으로 인해 체험 부스 및 1,000원 기부등의 호흥을 얻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감사를 드립니다.

또 동심 동인천 지사, 석정초등학교운영위원장 이진희, 남동구치어리딩회장 엄하연, 남동구을 다문화위원회 김흥섭 위원장 등 후원 및 기부에 참여 해 주셨습니다.

 
애플 어린이집, 숲중앙 어린이집 원장 및 김선미, 김상희 보육교사, 에코들꽃 어린이집 및 간석휴먼시아 어린이집, 지향어린이집, 으뜸에듀센터 어린이집, 하늘숲 어린이집, 신나는예능 어린이집 ,키즈트리 어린이집, 키즈스토리 어린이집 등 남동구 어린이집 원장님들과 인천논현동 다인치과, 티엔나노방진망 등이 자원봉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저녁이 되면서 날씨는 더욱 추워 이틀간 밖에서 봉사활동을 한다는 것이 쉬운일이 아님에도 오후 2시 부터 8시 까지 최선을 다해 아이들 기금을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을 해 주셨습니다.

참여해 주신 후원 기업들과 원장님 및 보육교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해주신 “아이다움 봉사단 기금마련 봉사활동에 다문화 가정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기금마련 행사를 해주신 존경하는 장성란 단장님과 추운 날씨에도 2일 동안 귀한 시간 내어 주시고 같은 마음으로 물품 후원과 재능기부를 해 주신 덕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이 되 다문화가정 아이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다”고 김흥섭 다문화 위원장님의 감사의 말씀도 함께 전해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