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남동구 20개동 250가구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어린이날 케익과 선물 전달

어린이날 기념 남동구 20개 동 250가구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아이다움 봉사단 후원 케익 및 아이다움의 선물과 함께 행복 전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지난 일요일은 남동구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뜻깊은 날이었습니다.

남동구 20개 동 아이들에게 케익과 함께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준비한 선물을 전달해 주는 행사를 갖었습니다.

보네베이커리는 고령자친화기업으로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앞장서는 남동구 사회적 기업 입니다.

이번 보네베이커리에서 케익 250개를 구매 하게된 배경에는 인천 월드휴먼브리지, 드림교회에서 지정기탁 후원금 500만원이 있었기 때문 입니다.

또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후원 받은 케익과 함께 저희 아이다움에서 준비한 선물(자체 예산 200만원 보드게임)과 같이 전달하는 자원봉사를 하였습니다.

케익과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남동구 취약계층으로 각 동에서 선별되었고, 약 40여 명의 아이다움 회원님들의 회사 임직원 가족 등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해 주셨습니다.

남동구 20개 동 선정된 가정을 모두 방문해야 하는 만큼 자차로 일일이 택배 기사님들 처럼 인사드리고 취지 말씀드리고 케익과 선물을 전달하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빌라 계단에 오르는데 많이 힘드셨죠!!

아무튼 우리 남동구 아이들이 어린이날 기분 좋은 날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아이다움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 어린이날 선물 봉사활동에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에 많은 협조를 해 주신 김삼암 실장님의 도움이 정말 컸던 만큼 더더욱 감사를 드려야 할 것 같구요.

봉사가 끝나고 회원님들 고생하셨다고 인사차 방문해 주신 이강호 남동구청장님의 방문에 더욱 뜻 깊고, 조금 힘든 봉사활동 이었지만 행복했던 하루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무튼 우리 남동구 아이들이 올바르게 잘 성장해서 다시 함께 나누고 행복을 전해주는 아이들로 성장해 남동구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아이다움 봉사단이 어린이날 선물 전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과 후원사, 협력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릴께요..^^

아이다움-어린이날-자원봉사1 (1) 아이다움-어린이날-자원봉사1 (2) 아이다움-어린이날-자원봉사1 (3) 아이다움-어린이날-자원봉사1 (5) 아이다움-어린이날-자원봉사1 (6)

뉴스 보도 원문 

이번 어린이날 선물 전달 행사에 참여한 아이다움 회원님들 입니다.

클애들, 춘천식당, 대릉 유통, 간석1동 자유총연맹 회장, 김흥섭 다문화위원장, 인천시 치어리딩협회 회장, 어썸블루, 원엔지니어링, 플러스 유통, 인천복지재단 사지선님 외, 포유 컴퍼니. MC 붕붕, 포유 이벤트, 동인천 동심, 서인천 동심, 다인치과 티엔 나노방진망 등 중소기업 및 단체와 숲중앙 어린이집, 애플 어린이집, 푸른바다 어린이집, 에코들꽃 어린이집, 신나는예능 어린이집, 하늘숲 어린이집, 으뜸 에듀센터 어린이집, 지향 어린이집, 도림 어린이집 원장님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인기검색어 인천, 아이, 아동, 어린이, 어린이집, 아이들, 교육, 봉사활동, 봉사, 자원봉사, 프리마켓, 다문화, 기부, 인성교육, 사회복지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