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태풍 미탁으로 인해 고통을 겪는 분들에게 관심 갖어 주세요!

태풍-미탁-후원-안내

태풍 미탁 피해복구를 위한 이웃돕기 후원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에 태풍 피해를 검색한 뉴스 보내 내용은 대부분 일본과 관련된 내용 입니다.

일본을 강타한 하기비스 관련 소식이 우리나라에 그리도 중요한 뉴스인지 개인적으로 궁금합니다.

물론 소식을 전할 수는 있지만, 왜 일본의 상황을 우리가 그리도 자세히 알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당장 급한건 우리나라에서 벌어진 태풍 미탁으로 인한 피해가 중요한데 말입니다.

예전에는 태풍이 지나가면 수해복구를 위해서 실시간 방송으로 후원을 하고, 이렇게 후원을 유도하는데 방송에서 큰 기여를 했는데 지금은 미탁으로 인한 피해 복구와 성금에 대한 뉴스는 찾아봐야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어제 현대차 그룹에서 태풍 미탁으로 인한 피해 10억원 기탁 보도가 있었는데, 이런 내용은 전혀 노출이 되고 있지 않은 점이 정말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좋은 것은 후원을 해 주시는 것이겠지만, 우리나라에서 태풍 피해로 인해 먹고 사는 문제가 시급한 태풍 피해를 받으신 분들의 피해복구 상황에 관심을 갖어주시는 것이 언론사와 우리 국민들 관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 희망브리지 피해 이웃 후원하기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참고하시고 후원 계좌는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랄께요

태풍-미탁-피해-후원

 

<이미지 출처 : 희망브리지 긴급구호 캠페인 홈페이지>

 

후원하기

 

출처 : 인천논현동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