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노인 건강을 위한 아이다움

음식점 배달 수수료 카드로 편리하게 배달페이

음식점 배달 수수료 현금 말고 카드로 국세청 신고 배달페이

 

안녕하세요.

저희 아이다움 회원사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업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 입니다.

특히 음식점의 경우는 제한된 시간, 제한된 인원수에 배달대행 수수료까지 쉽지 않은 곳중 하나가 바로 음식점을 경영하는 업종 입니다.

배달의 민족과 같은 대형 플렛폼을 통해 요식업 업체들이 등록을 하고 홍보를 하게 됩니다.

그 틀안에서 상위노출을 위해 광고 수수료를 내고 고객님들이 음식을 주문하게 되는데요.

여기까지는 그려려니 하지만, 배달대행 수수료를 내며 라이더를 통해 주문한 음식을 고객님께 전달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최근 배달 수수료는 3500원에 달하는 만큼 음식 하나 시키면 수수료로 빠지는 금액이 위에서 보신 것 처럼 장난이 아닙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데 배달페이가 앞장서고 있습니다.

기존 배달대행업체에 지불했던 수수료는 현금이였기 때문에 음식점 업주는 지출에 대한 경비처리를 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 입니다.

또한 하루 얼마, 몇건으로 월 총 얼마가 나가는지 꼼꼼하게 장부로 정리되는 곳이 얼마나 있을까요?

이런 부분을 카드 충전방식을 통해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얼마의 지출로 배달수수료가 나가고 하루 몇건 월 몇건 등 통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업함에 있어 지출증빙을 통한 세금부분을 절세해야 살아남는데, 기존에는 현금이었지만, 카드 충전방식을 통한 포인트 차감방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관리와 운영적인 부분에 효율적이고 합리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연 지출에 대한 자료 증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가세 신고 때 자료로 제출하여 절세 효과도 있습니다.

배달페이 아직까지 생소할 수 있지만 소상공인 음식점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한 사항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배달페이-1 배달페이-2 배달페이-3 배달페이-4 배달페이-5 배달페이-6 배달페이-7 배달페이-8 배달페이-9 배달페이-10

문의 전화 1544-0261

인기검색어 인천, 아이, 아동, 어린이, 어린이집, 아이들, 교육, 봉사활동, 봉사, 자원봉사, 프리마켓, 다문화, 기부, 인성교육, 사회복지
 
TAG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