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참빛문화예술학교에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증

기부행사를 통해 마련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들 찾아가 전달 행사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지난 19일 목요일에는 아이다움 봉사단에서 아주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날이었습니다.

지난번 서창동 별빛 행사 때 기금을 마련해서 이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만큼 아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위해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갖었습니다.

이번에 가장 첫번째 장소는 참빛문화예술학교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이번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에서 동심 동인천 지사에서 선물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또한 하늘숲 어린이집, 신나는예능 어린이집, 숲중앙 어린이집, 간석키즈 어린이집, 간석휴먼시아 어린이집, 애플어린이집 어린이집 원장님과 이진희(석정초운영위원장)님 등 아이다움 회원님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바쁜일이 있으신 분들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아이들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해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크리스마스 날 까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예정 입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해 주셔서 아이들이 행복한 시간 보낼 수 있도록 관심 갖어 주시기 바랄게요^^

아이다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5) 아이다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3) 아이다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4) 아이다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6) 아이다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1) 아이다움 찾아가는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2)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