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코로나19극복 논현동 일원 방역 자원봉사

인천 논현 1동, 2동, 논현고잔동 3개 동 방역 자원봉사 실시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무척 좋으면서 더운 오전이었습니다.

이번 인천 논현동 지역에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하게 되면서 급하게 방역 자원봉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인천의 타지역에서도 발생하였지만, 우선 논현동 지역이 코노라19로 많이 위축이 되어 있는 관계로 방역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충분한 기간을 둔 상태에서 봉사활동 일정을 잡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또 코로나19 발생지역이라는 점에서 방역 자원봉사가 꺼려 질 수 있지만, 오늘 20여명이 조금 안되는 아이다움 봉사단 회원분들이 각 논현 1동 2동 논현 고잔동을 방문해 방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논현 2동 지역은 생활권내 집단 코로나19 발생지역이라는 점에서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다중이용시설 내부까지 방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논현 1동은 아파트 단지 특징이라는 점에서 아파트에서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놀이터, 쓰레기 잡하장 등과 같은 외부 시설물 방역을 중심으로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논현고잔동 역시 상업지구와 주거지구라는 점에서 상가 밀집지역의 다중이용시설 방역을 중점적으로 하였습니다.

무더운 날 정말 땀 뻘뻘 흘리며 방역을 하게 된 만큼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협조해 주신 각 동 관계자 및 구청에서 사전 연락을 통해 방역 협조를 도와주신 김삼암 실장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오늘 참여해 주신  장성란 단장님, 포유 이벤트 전덕우 대표, 하현주 사무국장 및 이사님, 이민호, 클애들 이인숙 대표님, 석정초등학교 전운영위원장 이진희님, 이시형 이사님, 이상순 이사님, 이상숙 이사님 김미로 이사님, 한지빈, 배희정 이사, 김혜정, 노지은, 황인실 이사님 어썸블루, 다인치과, 티엔나노방진망 등 여러 회원님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많은 안전수칙 꼭 지켜 주시고, 예방에도 많이 동참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 (9)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 (5)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 (3)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 (8)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1 (1)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1 (2)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1 (3)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1 (4) 인천논현동 코로나19 방역 자원봉사_아이다움1 (5)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