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발전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아이들과도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연탄 배달로 아이들 자존감 키웠다!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지난 23일 토요일 남동구 구월동 인근 지역에 아직도 연탄을 사용하는 가정이 있습니다.

대부분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곳인데요.

겨울철 어르신들에게는 춥게 지내시면 건강에 치명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따듯한 실내온도를 유지해야 하는 만큼 사랑의연탄나눔 운동은 꼭 필요한 봉사활동 이었습니다.

이번 남동구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참여한 아이다움 봉사단 역시 아이들도 함게 했는데요.

어르신들이 겨울철 추위를 극복하기 위해 연탄을 사용하는데 필요함을 알고 직접 연탄을 나르는 모습이 매우 대견스러웠습니다.

아이들 역시 기분이 매우 좋았던 것 같았는데요.

나눔과 실천이라는 것을 직접 해보면 그 만족감이 매우 크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더욱 느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2019.11.23_남동구_사랑의_연탄나눔_봉사(남동구경영인연합회)_(13)

주요 행사 진행은 남동푸르미 봉사단에서 진행했는데요.

사랑의연탄나눔 운동의 기부한 기업들 입니다.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티엔 나노방진망, (주)가린시스템, ㈜코비코코리아, 세한에스씨(주), ㈜나진전력, 푸른세상안과, 디와이시스템, 모건두피 탈모센터,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창점, 남동프린팅, ㈜늘푸른인슈, 노무법인 이산, 쭌이네짬뽕, ㈜세명이앤지, 동신특허, 신두리숯불갈비, ㈜프라임, (주)정우식품, 필스너하우스 선수촌공원점, 백만송이꽃화원, 어썸블루, 다인치과 등 남동푸르미 참여기업과 주)에스엔브이 대표 및 임직원 일동이 참여했습니다.

주)에스엔브이 대표는 이날 추가로 부족한 연탄 3천장을 내년 1월에 기부하며, 사랑의연탄나눔 행사를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작지만 기부와 연탄배달 자원봉사까지 사실 쉽지 않은 일인것도 사실인 만큼 관심을 갖어 주시면 좋을 듯 싶구요^^

내년에도 바로 위에서 언급한 주)에스엔브이 대표님 께서 추가 3,000장 연탄기부를 약속 하면서 함께 연탄배달에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하셨으니 아이다움 봉사단에서도 이점 참고해 주세요!!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12)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11)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10)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9)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8)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7)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6)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5)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3) 남동구 사랑의연탄나눔 운동 봉사활동 (2)

<이미지출처 : 남동푸르미 봉사단>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