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노인 건강을 위한 아이다움

아이다움 봉사단 돌봄 사각지대 화재사고 예방 성금 기탁

아이다움 봉사단 돌봄 사각지대 화재사고 예방 성금 기탁

 

안녕하세요.

아이다움 봉사단 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인천 사회서비스원에 아이아둠 봉사단 이름으로 돌봄 사각지대의 아이들을 위해 2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는 행사를 갖었습니다.

저희 아이다움 회원님 중 인천 사회서비스원에서 일하시고 계신 회원님의 요청이 있었는데요.

임영웅 팬클럽에서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할 예정에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이 함께 참여해 보실 것을 의견을 내 주셔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인천 사회서비스원은 지난 인천 초등형제 화재사건의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복지협력실에서 지원사업으로 추진하게 되면서 오늘 이렇게 행사를 갖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없는 사이 아이들끼리 있을 때 어떠한 이유에서든 화재가 발생하는 일이 또다시 발생하지 않기 위해 집안에 가스차단기, 퓨즈콕, 화재 감지기 등을 설치하는 사업 입니다.

방급 언긓배 드린 가스안전기기는 (주)바이텍에서는 본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최소한의 비용이 들 수 있도록 협력하였으며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기금을 조성하였고, 저희 아이다움 역시도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평일 오전이라 저희 아이다움 임원 몇 분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아무튼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단장님이 요즘 업무상 자리를 비울 수 없는 관계로 함께하지 못한점이 좀 아쉽긴 한데요.

앞으로도 저희 아이다움 봉사단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 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원문 출처 : 스타데일리뉴스

관련 보도

NDN뉴스, 경기일보, 시대일보, E대한경제, 세계타임즈, 중부일보, 내외일보  

인기검색어 인천, 아이, 아동, 어린이, 어린이집, 아이들, 교육, 봉사활동, 봉사, 자원봉사, 프리마켓, 다문화, 기부, 인성교육, 사회복지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